스마트 오더 시스템은 무엇인가요?
인쇄물 스마트 오더는 사전에 등록한 인쇄물 양식에 글자만 수정하여 인쇄물을 주문할 수 있는 비대면, 온라인, 자동화 서비스입니다.
소비자가 입력한 개인정보는 스타일 가이드에 따라 자동으로 디지털 교정으로 변환되어 기존 카톡, 이메일, 웹하드로 이루어지던 교정확인 기다림의 불편함이 개선됩니다. 주문 또한 미리 지정된 주문사양 및 배송방식을 몇 번의 선택만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.
인쇄물 스마트 오더 시스템은 인쇄물 발주 과정이 너무 복잡하고 많은 시간이 소요되는 조직원 수 10명 이상의 기업과 단체를 위해 개발되었습니다.